|
경기 양평군 서종면 전원주택 914㎡
매매가 : 56,000
만원
거래키워드 : 급매물, 추천사유
:
숲으로 둘러싸인 조용하고 한적한 전원주택 매매가 7억2천->6억5천->5억6천만원 최근에 지붕 및 난간,창고 등을 새로 공사(2천만 원 이상)하셨지만 가격을 올리지 않는답니다.
남향으로 전망이 사방으로 트인 정성이 들어간 전원주택 (독립성이 보장되며 럭셔리한 집에서 서울 접근성 좋은집)
양수역 10분, 서종IC 13분거리의 문호리 생활권에서도 가까운 황순원선생님의 소나기마을에 인접해 있고 산 정상권이지만 도로가 가파르지도 않으며 단지형이지만 독립성이 있고 사방으로 트여있고 숲에 온것처럼 나무들로 둘러 쌓여있고 전망이 훌륭하다고 자부 합니다.
주인분께서 실거주 하시려고 지으신 집으로 정성이 많이 들어간 집으로 조그마한 텃밭 공간이 있고 공부상 평수는 60평이지만 실제 75평 정도를 사용하시며 내, 외부 관리상태 좋습니다.
넓은 데크내에 우뚝 솟은 소나무 및 나무들의 조화가 자연적인 조경을 이루어져 나만의 숲을 가지고 있다는 큰장점이 있습니다. 8m 포장도로로 안쪽에 위치해 조용하고 한적하며 앞쪽 주차공간을 넓게 쓸 수 있으며 황토구들 방이 별도로 있으며 안에 욕실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하로 보일러실과 약간의 창고가 있으며 기초가 튼튼하며 지으실때 보다 지금은 평당 건축비가 향상 되었고 벽난로 구멍도 나중을 위하여 공사 하셨으며 여름에 사용하시면 시원하시게 툇마루도 조그마한거와 큰거를 두개 만드셔서 여름을 나시기에 넘 좋습니다. 평당 얼마냐는 개념보단 집의 좋은위치와 견고함이 가격을 말하는것이 아닐까요? 서종면에서 나온 전원주택중 몇 안되는 알찬 집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