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레포츠 매니아들이여! 양평으로 오라~~ 양평에서 놀자~~
양평군 강상면 교평리 나루께축제공원과 옥천면 용천리 마유산 일대에서 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 동안 ‘경기 레포츠 페스티벌 in 양평’ 이 개최된다.
3일 동안 캠핑페스티벌과 모터바이크, 애견레포츠, 등산, 카약체험, 패러글라이딩, 열기구체험 등을 체험할 수 있고, 대나무활, 한지사각접시, 전통한지부채, 우드캐릭터, 만들기 등 공예교실과 매직비누방울·에어브러쉬 타투, 수륙양용차 체험, 소방안전체험 등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도 마련돼 호기심과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축제 이벤트로 6일에는 7080음악회와 7일 오후 7시 30분부터 유진박 콘서트, 5인조 그룹사운드, 통기타 라이브 공연 등이 어우러져 남한강 풍경과 바이올린 통기타 음악을 통해 양평가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밤을 보낼 예정이다.
7일과 8일에는 시원스럽게 흘러내리는 물소리를 들으며 마음도 상쾌하고 발걸음도 가볍게 만드는 물소리길 트래킹 행사도 준비돼 있다.
또한 7일 경비행기 편대비행과 수상쇼, 모터패러글라이딩이 펼쳐지며, 물소화기체험, 화재진화 종합체험 등 소방체험은 축제기간동안 이뤄진다.
참가 문의와 자세한 내용은 양평군청 관광진흥과 관광축제팀(☎770-2096)이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leports)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수도권과의 접근성과 천혜의 자연경관을 보유하고 있는 양평에 레포츠와 문화가 만나는 축제를 준비하게 됐다”며,“레포츠 동호인들 뿐만아니라 많은 분들이 찾아와 축제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